티스토리 뷰
소득금액 증명서 인터넷 발급 쉽게
본인의 소득을 증명하는 서류를 발급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인터넷 발급이 가능합니다. 당장 필요하여 찾아보고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.
소득에 관한 서류는 세무소에 방문하여 받을 수 있는데요. 그러나 이제 집에서도 쉽게 발급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. 소득금액 증명서 인터넷 발급 서비스는 아래 참고하세요.
홈텍스 , 정부24 홈페이 들어보고 이용을 해보셨을 것입니다. 각종 서류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우리가 찾고 있는 증명서 또한 여기를 통해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소득금액 증명서 인터넷 발급방법
홈텍스
국세청 홈페이지 접속을 하신 후 로그인을 진행을 합니다. 모든 서류는 로그인을 해야지만 발급이 가능합니다. 원하는 인증서 선택을 하거나 비회원 로그인도 할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글씨가 작고 찾기 힘들 수 있습니다. 그럼 홈페이 가운데를 보시면 자주 찾는 메뉴가 있습니다. 이곳을 넘겨보시면 소득금액 증명서 발급이 있습니다. 이곳을 클릭합니다.
또는 홈페이지 상단 리스트에 있는 민원인증-> 민원증명서 발급 신청 -> 소득금액 증명 안내에 따라 이동하시면 됩니다.
올바르게 접속이 되었다면 신청을 위한 인적사항 입력란이 나오게 됩니다. 성명, 연락처, 이메일 등 입력을 합니다.
발급 유형, 증명 구분, 과세기간, 사용용도, 제출처 선택합니다.
수령방법은 인터넷발급으로 체크를 한 후 수량을 입력 후 신청하기 클릭합니다.
홈텍스 접속 -> 로그인 완료 -> 소득금액 증명 서비스 선택 후 안내에 따라 입력 후 신청하시면 완료가 됩니다. 발급 처리가 되었다면 클릭 후 프린트하시면 간단하게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정부 24
홈페이지 접속 후 자주 찾는 서비스란을 넘겨보면 소득금액 증명이 있습니다. 클릭 합니다.
소득금액증명 발급 클릭합니다.
- 신청내용 입력합니다.
- 수령방법 선택, 제출처를 입력합니다.
- 발급 유형, 증명 기간 작성 후 신청합니다.
소득금액 증명서 인터넷 발급 홈텍스 및 정부 24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쉽게 발급이 가능합니다.